앤더슨, 중동 플랫폼 강화

2020-11-12 10:15 출처: Andersen Global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앤더슨(Andersen)이 전 세계 고객을 위한 매끄러운 서비스 제공을 계속 강화하는 가운데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의 중동 회원사들이 ‘앤더슨’이라는 브랜드명으로 활동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앤더슨 브랜드의 입지 역시 강화됐다.

앞서 연초에는 유럽 및 중남미 회원사들이 ‘앤더슨’이라는 브랜드를 채택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과거에 ‘앤더슨 택스(Andersen Tax)’와 ‘앤더슨 택스 앤드 리걸(Andersen Tax & Legal)’이라는 브랜드로 활동했던 이집트, 요르단, 쿠웨이트의 앤더슨 글로벌 회원사들이 이제는 ‘앤더슨’으로 이라는 공통된 브랜드명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이 외에 앤더슨의 사우디아라비아 회원사인 알리카즈(Alrikaz)도 앤더슨 브랜드를 채택할 예정이라는 기쁜 소식이 전해졌다. 앤더슨 회원사들은 중동 2개국을 포함한 16개국에서 법무 서비스 등 국제적인 서비스 일체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동 회원사들이 공통된 브랜드명을 채택한 것은 이러한 서비스를 가장 잘 반영한 것이다.

앤더슨 글로벌은 이집트, 요르단, 쿠웨이트, 사우디아라비아의 회원사들 외에도 바레인, 레바논, 오만, 팔레스타인, 카타르, 아랍에미리트의 협력사들을 통해 중동에서 입지를 다졌고 장차 중동 플랫폼을 더욱 확장할 계획도 이미 수립한 상태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는 “전 세계 회원사들이 공통 브랜드를 채택한다는 것은 우리 조직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그리고 앞으로 어디를 향해 나아갈 것인지를 보여준다”며 “장차 벤치마크가 될 수 있는 조직을 건설함으로써 업계 최고인 동시에 독립적이면서 시너지를 일으키는 서비스의 국제적 표준을 확립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공통 브랜드는 자사의 매끄러운 서비스와 세계적으로 공유하는 핵심 가치를 상징한다”고 덧붙였다.

앤더슨의 세계 플랫폼은 2002년까지 뿌리가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23개 구 아서 앤더슨 협력사들이 세무 서비스만 전문으로 제공하는 WTAS LLC를 설립했고 이후 앤더슨 글로벌(구 WTAS 글로벌)이 2014년에 창립됐다. 같은 해 미국의 창립 멤버사가 ‘앤더슨 택스’라는 브랜드를 채택했고 중남미, 유럽, 아프리카 회원사들도 그 뒤를 따랐다. 앤더슨 택스와 앤더슨 택스 앤드 리걸은 2017년 중동에 첫발을 디딘 이후로 확장을 거듭해 오늘날은 20여 개 지역에서 500명의 세무 및 법무 전문가들과 거의 100명의 파트너가 일하고 있다.

푸아드 알후라니(Fouad Al Hourani) 중동 지역 공동 상무이사는 “중동은 새로 부상하는 신흥시장이며 특히 경제 다원화가 강조되면서 세무 서비스 산업이 확장되고 있다”고 말하면서 “우리는 세무 및 법무를 포함한 종합적이고 매끄러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역내에서 탄탄한 기반과 경쟁력을 갖출 수 있었다”고 밝혔다.

레나 함디(Lena Hamdi) 중동 지역 공동 상무이사는 또한 “우리 회원사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덕분에 우리는 국경과 무관하게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공통 브랜드 채택은 우리 조직에 중요한 이정표이므로 장차 중동 내 모든 회원사와 협력사가 공통 브랜드를 채택하는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향후 1년 동안 아프리카, 캐나다, 이스라엘 내 회원사들이 공통으로 앤더슨 브랜드를 채택할 예정이며 앤더슨 글로벌은 앞으로도 계속 카리브해, 중남미, 아프리카, 중동 등 주요 시장에서 활발하게 확장을 추진해 나갈 것이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의 6000여명의 전문가들이 현재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214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00063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