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2021년 최신판 원큐패스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출간

제과기능사 필기시험과 제빵기능사 필기시험을 한 번에

2020-12-03 14:00 출처: 다락원

다락원 원큐패스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북트레일러] 원큐패스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파주--(뉴스와이어)--다락원의 국가 자격증 수험서 브랜드 원큐패스(1QPASS)가 ‘2021년 최신판 원큐패스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를 출간했다.

2021년 최신판 원큐패스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는 케이크와 파이 등을 만들고 장식하는 제과사와 빵을 전문으로 만드는 제빵사의 입문과정이라 할 수 있는 제과기능사 필기시험과 제빵기능사 필기시험을 한 번에 준비하기 위한 수험서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된 2021년 최신판 원큐패스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는 2021년 변경된 출제 기준에 맞춰 편집했으며, 제과기능사와 제빵기능사의 공통과목을 교재의 앞부분에 배치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단원의 중요 이론과 빈출 문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10년간의 기출문제를 정리한 모의고사와 해설을 수록했다. 바쁜 스케줄과 시간에 쫓기는 시험 준비생들이 어디서나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핵심 요약집을 부록으로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새 출제기준에 맞춘 중요 이론 수록 △한눈에 보는 중요 이론과 빈출 문제 △중요 개념, 자주 출제되는 문제 강조 표시 △빈도수가 높은 모의고사 선별 수록 △CBT 기반 실전 모의고사 수록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채점 △핵심이론 요약집 제공

2021년 최신판 원큐패스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는 다락원 홈페이지 또는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 대형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다락원 공식 포스트에서는 ‘원큐패스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21년 최신판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도서와 도넛 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다락원 개요

‘한번에 합격’을 뜻하는 원큐패스(1QPASS)는 다락원의 국가 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 2018년 약 20종의 국가기술자격증 수험서 출간을 시작으로 국가기술자격 상시시험 12종목의 수험서 및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등 기타 자격 수험서 총 46종을 출간했으며 관광통역안내사,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한식조리기능사 등 다양한 유·무료 강의를 제작해 국가자격증 수험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