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더, 타로 유튜버와 협업 통해 2021년 기대할 다양한 타로 운세 공개

2021-01-13 10:26 출처: 틴더 (나스닥 MTCH)

틴더가 타로 유튜버 태린타로와 협업해 2021년 찾아올 새로운 만남에 대한 6가지 타입의 타로 운세를 공개했다(일러스트: 강 한(@_kang_han_))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소셜 디스커버리 앱 ‘틴더(Tinder)’가 타로 유튜버 ‘태린타로’와의 협업을 통해 2021년 찾아올 새로운 만남에 대한 타로 운세를 공개했다.

6가지 타로 리딩 결과를 통해 ‘만남’과 ‘인연’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타로 리딩을 통해 2021년 나의 운세를 확인해보고, 공통 취미를 가진 친구를 만나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등 나와 가장 잘 맞는 만남을 찾아 나설 수 있다.

틴더는 타로 유튜버 태린타로와 함께 2021년 선물 같은 특별한 만남에 대한 운세를 6가지 타로 리딩 결과로 풀어냈다. 6개로 나눠진 카드 더미 중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 마음이 잘 맞는 친구, 연인, 멘토, 언어 교환을 위한 외국인 친구까지 다양한 만남에 대한 2021년 인연운을 확인해볼 수 있다.

첫 번째 카드를 선택한 사람을 위한 키워드는 ‘우정’, ‘재능’, ‘태양’, ‘성공’이다. 올해 ‘자존감을 높여주는 소울메이트’와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일 또는 학업과 관련된 사람이자 대화와 칭찬을 아끼지 않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서 심리적으로 위안을 받는 만남을 통해 진로와 향후 계획을 깨닫게 된다.

두 번째 카드에 대한 키워드는 ‘멋진 행운’, ‘행복’, ‘번영’으로 이를 선택한 사람은 ‘새 출발을 열어주는 인연’을 기대해봐도 좋다. 이 키워드들은 올해 새로운 기회로 이끌어 줄 수 있는 좋은 친구나 여행 메이트, 연인과의 만남이 찾아온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 번째 카드를 선택한 사람은 ‘연인’, ‘신뢰’, ‘새로운 시작’에 대한 키워드를 가져갈 수 있다. 이 타로 리딩 결과에서는 ‘새로운 사람과 새로운 사랑’이라는 만남을 보여준다. 특히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메신저 등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도모해 봐도 좋다. 애정적으로 풍요로운 인연이 다가올 수 있을 것이다.

네 번째 카드를 선택한 사람의 키워드는 ‘열정’, ‘개성’, ‘새로운 삶’으로, ‘큰 동기부여가 되는 멘토’와의 만남이 기다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외모와 건강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운동 메이트에서부터 새로운 도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멘토와의 만남 등을 들 수 있다.

다섯 번째 카드에 대한 키워드는 ‘가족’, ‘소울메이트’, ‘평화’를 들 수 있다. 이 타로 리딩 결과는 ‘가족같이 친근한 베스트 프렌드’를 사귀게 될 기회가 찾아올 것을 의미한다. 서로 취미를 공유하는 편안한 만남이자 서로 위로하고 의지할 수 있는 친구가 나타날 수 있는 가능성을 이야기한다.

마지막으로 여섯 번째 카드의 키워드는 ‘외국’, 커뮤니케이션’, ‘영감’으로, ‘언어 능력을 높여줄 새로운 만남’을 제시한다. 이 결과는 해외에 있는 사람과 교류하며 대화 능력이나 외국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기회를 통해 상대방으로부터 영감을 얻고 무언가를 배우며 자신의 재능을 높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인연운 설명이 담긴 영상은 태린타로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틴더는 소셜 디스커버리 앱으로서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4억번 이상 다운로드된 틴더는 660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ind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