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인푸드, 글로벌쉐어에 국내 취약아동·청소년 위한 결식 예방 밀키트 제품 기부

국제구호개발 NGO 글로벌쉐어에 걸작떡볶이치킨 기부

2021-10-21 15:57 출처: 글로벌쉐어

글로벌쉐어가 위드인푸드에서 전달 받은 아동·청소년을 위한 ‘두 가지맛 떡볶이’ 밀키트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21일 -- 국제구호개발 NGO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걸작떡볶이치킨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위드인푸드(대표 김복미)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취약가정 아동·청소년 600명에게 ‘두 가지맛 떡볶이’ 밀키트를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부된 밀키트는 강서구 드림스타트 및 지역아동센터 21곳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글로벌쉐어와 함께 앞으로 기부 활동을 확장해 전국에 도움이 필요한 국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김복미 위드인푸드 대표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많은 분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했다”며 “앞으로도 기업가의 사명을 갖고, 지속적인 나눔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걸작떡볶이치킨은 4년 연속 프랜차이즈(떡볶이치킨) 부문 브랜드 만족도 1위를 달성했고, 현재 전국 가맹 계약 240호점을 돌파하며,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

글로벌쉐어 개요

글로벌쉐어는 외교부 소관 비영리법인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의료 보건 지원 △긴급 생계 지원 △교육 지원 △환경 개선 △긴급 구호 활동 등을 실천하는 국제구호개발 NGO다. 주요 지원 사항은 해외 지원으로 △화상 환자 지원 △빈곤 아동 지원 △교육 지원 등이 있으며, 국내 지원으로는 △미혼모 가정 지원 △난치병 치료비 지원 △보육원 아동 및 퇴소 청소년 지원 △저소득 가정 지원 등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