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예술인협회, 5초 자기 PR 광고 콘테스트 ‘나를 홍보합니다’ 실시

장애인예술의 새로운 온택트 공간 ‘온이미지’ 오픈 기념

2022-09-22 16:42 출처: 한국장애예술인협회

한국장애예술인협회가 5초 자기 PR 광고 콘테스트 ‘나를 홍보합니다’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한국장애예술인협회에서 장애인예술의 새로운 온택트 공간 온이미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15초 자기 PR 광고 콘테스트 ‘나를 홍보합니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형식은 △동영상 △카드(PPT) △웹툰이고, 참가 대상은 장애예술인과 장애인예술에 관심 있는 분들이다.

분량은 동영상 15초, 카드와 웹툰 5장 이내로 자신의 장점을 충분히 드러내는 자기소개 내용이다. 선정 기준은 사회적 영향력이고, 우수 내용은 온이미지 홍보존(zone) 업로드와 잡지 ‘E美지’ 취재 등 인물 홍보와 함께 협회 사업 참가 기회를 제공하며 최고의 광고 콘텐츠 1인에게는 축하금 50만원이 주어진다.

방귀희 대표는 “장애예술인의 이야기는 훌륭한 숏폼(short-form)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많은 응모를 부탁했다.

작품 마감은 10월 20일까지 이메일로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응모 방법은 한국장애예술인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miji.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