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청솔학원, 윈터스쿨 제30기 모집 및 예비고 1·2·3 등록생 위한 특전 제공

2020-11-26 13:20 출처: 송파청솔학원

송파청솔학원이 윈터스쿨 제30기를 모집하고 예비고 1·2·3 등록생을 위한 특전을 제공한다

서울--(뉴스와이어)--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수업과 성취에 만족을 얻지 못한 많은 고등학생이 학업 증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교육 환경에서 다가오는 2022학년도 대입을 목전에 둔 예비 고3과 예비 고2, 고1 학생들은 겨울 방학을 이용해 지나온 학습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올바르게 설정해 수능 경쟁력을 확보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생활의 개혁과 학습의 개혁, 관리의 개혁이란 목표로 학생들의 올바른 학습 습관과 체계적인 입시 대비를 기대할 수 있는 송파청솔학원의 윈터스쿨 30기 사전 등록이 시작됐다.

내신과 수능, 일거양득의 시스템을 갖춘 2021 겨울방학 윈터스쿨은 2021년 1월 7일 목요일 예비 고1, 고2, 고3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기간 총 5주간 진행된다.

2003년부터 시작돼 명실상부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송파청솔학원의 원터스쿨은 1일 14시간 수업과 자기주도학습의 유기적 결합으로 예습부터 복습 과제까지 모두 학원에서 해결할 수 있는 준기숙학원이다. 각 반을 15명 이내의 소수 정예반으로 구성해 수업 집중도와 학생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동시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학생 간 거리두기를 준수하고 있다.

특히 송파청솔학원 예비 고1, 2, 3윈터스쿨 프로그램에서 주목할 점은 2022학년도 대입 제도에서 가장 큰 변화를 맞이한 선택과목에 도입과 국어 수학영역의 구조 변화, 탐구영역의 변화 양상에 맞는 학습설계와 학생들에게 가장 알맞은 과목 탐색을 돕는다는 점이다.

송파청솔학원 측은 이미 많은 학부모님이 송파청솔 윈터스쿨 등록을 마쳤다고 감사 인사를 밝혔다. 이와 동시에 제30기 윈터스쿨 등록생을 위해 △12월 3일(목) 2021학년도 수능 실시간 체험 △2021학년도 수능 체험 이후 성적상담 및 향후 전략 상담 △청솔 프리미엄 독서실 무료 이용 △독서실 이용 시 수학, 국어, 영어 개인 질문 가능 △독서실 이용 중 원장 학생 개인별 상담 △귀가셔틀 무료 이용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학생 개개인에 대한 이해도를 우선으로 해 진도와 학습 수준을 고려하고 짧은 시간 대비 가장 효율적인 학습법과 체계를 다질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된 예비1, 2, 3 윈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홈페이지, 대표 전화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송파청솔학원 개요

송파청솔학원은 상위 1%를 향한 도약의 출발점이 될 수 있도록 학습 주체들과 소통하는 송파 지역 최고의 재수 전문 학원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