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쇼핑라이브 통해 완벽한 집콕 요리 위한 인덕션과 오븐 선보인다

17일 저녁 8시, 밀레 인덕션과 오븐·식기세척기 등 전 가전제품 라인 대거 추가
구매 고객에게는 각 제품과 가장 잘 맞는 브랜드 액세서리 제품 사은품으로 증정

2021-01-12 09:16 출처: 밀레

밀레코리아가 신년을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1월 17일(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인덕션과 오븐 외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커피머신, 청소기 등을 특별한 혜택가로 선보인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이전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밀레 가전 라인업이 대거 추가됐다. 코로나19로 외식보단 집에서 요리하는 집콕 요리족들을 위한 프리미엄 오븐을 함께 선보이는 것이 대표적이다.

가장 눈여겨볼 만한 제품은 전기레인지와 전기오븐을 하나로 합친 신제품 밀레 콤비오븐 H 7240 BM이다. H 7240 BM 콤비오븐은 오븐 기능과 전자레인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하는 콤비모드로 요리 시간을 최대 30%까지 절약하는 밀레만의 정교한 기술력으로 완성된 제품이다. 13가지 조리모드가 있는 데다 전기레인지는 80W부터 1000W까지 섬세하게 조절 가능하고, 온도도 30℃에서 300℃까지 조정할 수 있어 초보자도 편리하고 프로페셔널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라이브 중에 오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빌레로이앤보흐 클래버 쿠킹 3종이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밀레 쿠킹클래스 초대권이 제공된다.

이날 라이브에서는 강력한 화력과 안전성을 동시에 갖춘 인덕션 전기레인지 신제품 KM 7464 FR도 함께 선보인다. 최대 3kW 이상의 출력을 내는 고성능 인덕션 전기레인지로 트윈부스터(TwinBooster) 기능을 이용하면 최고 화력인 9단보다 2단계 더 강력한 화력을 제공해 집에서도 중화요리 전문 레스토랑에서 경험할 수 있는 불맛을 빠르게 낼 수 있다. 또한 오른쪽에는 파워플렉스 존이 있어 용기의 모양이나 크기, 조리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요리할 수 있다.

당일 라이브에서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독일 헨켈 냄비 2종이 100명 한정 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밀레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 커피머신 등의 제품이 최대 3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군 별 다양한 액세서리 사은품과 함께 매력적인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라이브 전에는 네이버와 잼 라이브를 통해 방송 기대평을 남기는 사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채널별 당첨자 각각 100명에게 해피콘 5000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밀레코리아는 이번 라이브 구매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밀레 제너레이션 7000 드림하우스 프로젝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인덕션이나 오븐 등 빌트인 주방가전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로 1개 빌트인 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해 그동안 꿈꿔오던 ‘드림하우스’를 연출할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밀레 제너레이션 7000 드림하우스 프로젝트> 이벤트는 1월 13일부터 2월 14일까지 밀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밀레의 가장 혁신적인 주방가전 시리즈인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신제품 빌트인 가전으로 주방을 새롭게 단장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밀레코리아는 집콕 요리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줄 프리미엄 가전 구매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꼭 맞는 신년 특집 라이브가 될 것이라며 2020년보다 훨씬 다양해진 제품군을 매력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 보실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신제품으로 주방을 새롭게 단장해드리는 ‘드림하우스 프로젝트’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밀레는 전 세계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품을 최대 20년 내구성으로 개발하는 120여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이를 위해 밀레 오븐은 4000시간의 작동테스트와 2만4000회의 도어 여닫음 테스트를 진행하며,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4000시간, 식기세척기는 1만5000시간, 드럼세탁기는 1만시간, 의류건조기는 7500시간 이상의 혹독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출시된다.

밀레코리아의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네이버 앱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혹은 잼 라이브 앱을 통해 조회할 수 있으며, 사전 라이브 알림 설정도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