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 네트웍스, 데이터센터 보안 장애요소 해결

X8180, 3U 폼 팩터에서 성능, 보안 서비스 및 종합적인 효율성 제공

2021-02-24 09:00 출처: Hillstone Networks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 및 위험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가 ‘힐스톤 네트웍스 X8180’ 제품으로 데이터센터 보안의 혁신을 이루었다고 발표했다.

고객들은 소형 폼 팩터에서 높은 안정성과 확장성 및 적응성을 달성하면서 훨씬 더 높은 성능과 더 큰 에너지 효율성으로 자사의 네트워크를 보호할 수 있다.

오늘날의 보안 환경은 원격 작업자,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사물인터넷(IoT)이 확산되고 공격 접점이 증가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최고기술책임자(CTO)이자 공동설립자인 팀 리우(Tim Liu)는 “보안은 기업에게 있어서 지속적으로 최우선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며 “데이터센터를 보호하는 것이 임무 수행에 필수적이지만 오늘날의 고객 현실에 보안을 강화시켜주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였으며, 강력한 플랫폼인 x8180을 유연한 가격에 내놓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X8180은 엔터프라이즈 급 사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자본비용과 운영비용을 줄여준다. 3RU는 최대 전력 1000W 미만을 소비하면서 2.9의 전력 대비 처리율로 RU 당 높은 처리량과 Gbps 처리량 당 낮은 전력 소비를 구현한다. 서비스 제공사업자, 대기업, 정부 및 통신업체 네트워크에 이상적인 X8180은 완전히 분산되어 있으며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을 완벽하게 보완함으로써 다양한 가상 시스템을 지원한다.

하이라이트

· 소형 고성능: 450Gbps 처리량; 1억3000만 개의 동시 세션; 초 당 250만 개의 새로운 세션.

· 확장성 및 적응성: 25/40GE를 지원하는 10/100GE 인터페이스; 최대 1000개의 가상 시스템; 이중 스택, 터널, DNS64/NAT64 등

· 인텔리전스2: 탄력적 아키텍처가 SDS 지원, 봇넷 C&C 예방, 클라우드 플랫폼에 대한 원활한 연결

추가 정보

힐스톤 X8180의 전체적인 이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bit.ly/3bxE3Dc) 참조.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개요

힐스톤 네트웍스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Enterprise Network Security) 및 리스크 관리(Risk Management) 솔루션은 가시성과 인텔리전스, 보호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사이버 보안 위협을 포괄적으로 식별하고 완벽하게 파악한 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대표적인 분석가들의 인정을 받고 전 세계 기업들의 신뢰를 받는 힐스톤의 솔루션은 총소유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에지에서 클라우드까지 회사 전체를 보호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hillstonenet.kr/)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