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소음 없이 깊은 몰입감 선사하는 무선 헤드폰 ‘Razer Opus’ 출시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술 적용
THX 인증으로 선명하고 디테일한 보컬과 깊고 강력한 저음 표현
플러시 인조 가죽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

2021-03-05 12:00 출처: 웨이코스

Razer Opus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RAZER)가 THX 인증과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시스템을 갖춘 무선 헤드폰 ‘Razer Opus’를 출시했다.

Razer Opus에 적용된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은 4개의 ANC 전용 마이크가 광범위한 외부 주파수를 필터링해 더 선명하고 깊은 사운드를 선사한다.

오디오 재생 품질은 외부 소음을 필터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풍부하고 완벽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것이 핵심 요소다. RAZER는 최고 수준의 오디오 표준을 달성하기 위해 THX 인증을 위한 수백 가지의 과학적인 테스트를 마쳤다.

THX 인증을 위해서는 주파수 범위, 응답 등 세부 사항에 대한 평가가 진행된다. 기기가 높은 볼륨에서도 선명하고 디테일한 보컬과 깊고 강력한 저음을 왜곡 없이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Razer Opus는 이에 초점을 맞춰 넓고 완벽하게 균형 잡힌 사운드스케이프와 맑고 깨끗한 오디오를 구현했다. THX 튜닝이나 보컬 강조 등 여러 이퀄라이저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에서 ‘Razer Opus’ 앱을 다운로드해 설정할 수 있다.

메모리 폼 이어 쿠션과 헤드 밴드에 사용된 플러시 인조 가죽은 가볍고 부드러우며, 압력을 분산해 오랫동안 사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배터리는 한 번 충전 뒤 ANC가 켜진 상태에서 최대 25시간 지속되며, 하루 종일 고품질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사용 환경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쓸 수 있도록 폭넓은 호환성과 휴대성을 갖췄다. 3.5㎜ 케이블로 노트북,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와 유선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여행 및 출장 등 비행기 탑승 시에도 비행기용 어댑터를 활용해 Razer Opus를 사용할 수 있다. 헤드폰을 쓰지 않을 때는 함께 제공되는 케이스에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하면 된다.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네트워크와 게이머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