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몰렉스와 공동으로 2021 인디카 시즌서 DCRVS 후원

올 시즌 DCRVS 운전대 잡으며 기대를 모으는 에드 존스(Ed Jones) 선수

2021-03-30 11:27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가 몰렉스와 공동으로 2021년 인디카(IndyCar) 시즌서 DCRVS를 후원한다

서울--(뉴스와이어)--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몰렉스(Molex)와 공동으로 2021년 NTT 인디카 시리즈(NTT IndyCar Series)의 모든 경주에서 ‘DCRVS(Dale Coyne Racing with Vasser Sullivan)’ 레이스팀을 다시 한번 후원한다고 밝혔다.

올 시즌 마우저와 몰렉스가 후원하는 데일 코인 레이싱(Dale Coyne Racing)의 18번 경주차 주인공은 에드 존스(Ed Jones) 선수다. 2017년 인디카 올해의 신인상으로 선정되고 그해 인디애나폴리스 500(Indianapolis 500)에서 수상한 바 있는 존스는 2016년 인디 라이트 드라이버 챔피언십(Indy Lights Drivers’ Championship)에서 우승한 후 데일 코인 레이싱에서 인디카 커리어를 쌓기 시작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토드 맥아티(Todd McAtee) 미주 사업 개발 담당 부사장은 “존스 선수는 이미 그의 커리어에 있어서 많은 업적을 쌓았으며 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DCRVS 차량을 후원하고, 보람찬 시즌을 보낼 것으로 기대되는 팀과 존스 선수를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몰렉스의 프레드 벨(Fred Bell)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와 다시 한번 공동으로 데일 코인 레이싱의 18번 경주차인 DCRVS 차량을 후원하고, 존스가 인디카에서의 커리어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전자 부품의 통합을 선도하는 몰렉스는 까다로운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부품 제공을 위해 노력 중이다. 우리의 후원은 자동차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제품 개발에 대한 헌신을 지속하는 차원”이라고 밝혔다.

마우저와 몰렉스는 2011년 성과 지향 비즈니스 모델을 전달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홍보하기 위한 방안으로 인디카 경주를 처음 후원했다. 마우저가 후원한 차량은 2013년 인디애나폴리스 500에서 우승한 바 있다.

17개의 경주로 이루어진 2021 NTT 인디카 시즌은 4월 18일 혼다 인디 그랑프리(Honda Indy Grand Prix)가 열리는 미국 앨라배마 바버 모터스포츠 파크(Barber Motorsports Park)에서 개막하며 5월 30일로 예정된 인디애나폴리스 500의 105번째 경주가 이 대회에 포함된다.

이 시리즈는 앨라배마에서 경주 이후 4월 25일 파이어스톤 그랑프리(Firestone Grand Prix)를 위해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로 이동하며, 9월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에서 열리는 시즌 피날레 전까지 14개의 다른 레이스가 이어진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ouser.com/indy-racin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