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코로나19 의료진 위해 총 4000만원 상당 한돈 전달

서울 시내 선별진료소 의료진 및 종사자 대상 4000만원 상당 한돈세트 1000개 전달
추석 앞두고 불철주야 고생하는 코로나19 의료진에 감사의 마음 전달

2021-09-15 10:02 출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가운데)이 서울시 박태주 지역돌봄복지과장,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과 함께 전달식에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5일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울시내 선별진료소 의료진 및 종사자들에게 4000만원 상당의 한돈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치료를 위해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14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을 비롯해 서울시 박태주 지역돌봄복지과장, 사랑의 열매 김진곤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한돈세트는 사랑의열매를 통해 서울시에 위치한 선별진료소 의료진 및 종사자 1000여 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코로나19 방역 최전선에서 불철주야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과 종사자 여러분 덕분에 국민이 안전하게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게 됐다”며 “대한민국 한돈농가를 대표해서 의료진 여러분의 희생과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사랑 한돈 나눔’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에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