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문구생활산업전, 12월 1~4일 코엑스에서 개최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문구, 판촉, 생활용품 빅세일전
SISOFAIR 2021 생활용품 테마관 설치
말레이시아, 홍콩 온라인 화상 수출 상담회 개최
문구유통 세미나, 대형 유통 업체 초청 매칭 상담회
X-Mas 스탬프 투어, 신제품 경진 대회, 문구사랑 선물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 개최

2021-11-10 11:32 출처: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SISOFAIR 2021 포스터

문구생활산업전 SISOFAIR 2021 무료 사전입장 등록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은 12월 1일(수)~4일(토) 코엑스(Coex) C홀에서 ‘2021 문구생활산업전(Seoul International Stationery & Office Fair, 이하 SISOFAIR 202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로 개최

제33회(2021년) 문구생활산업전은 문구생활 산업의 수출 산업화와 세계화를 촉진하고, 대(對) 소비자 홍보를 통한 내수 시장 활성화를 위해 12월 1일(수)부터 4일(토)까지 4일간 120개 문구 및 생활용품 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 지속에 따른 중소기업 어려움을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전시회다. ‘문구·판촉·생활용품 빅세일전’을 테마로 50~70% 현장 할인 판매 행사를 통한 중소·소상공인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로 진행된다.

소셜 미디어 온라인 홍보 강화 및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업계 신제품 홍보 및 상담, 제품 판매를 통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판매 촉진, 신규 거래선 발굴, 기업 홍보 및 상품 선전 기회로 활용하도록 할 계획이다.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문구, 판촉, 생활용품 빅세일전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소비자들의 구매 수요 감소 및 구매 행태가 변화하고 있다.

문구, 판촉을 비롯한 중소기업은 오프라인 매출이 감소하고 온라인 시장에서 판로를 찾다보니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으며, 일부 개발 제품은 재고 제품으로 남게 돼 이중고를 겪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이런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에 도움을 주기 위해 문구·판촉·생활용품 빅세일전으로 개최된다. 전시 기간인 4일간 문구·생활용품 창고를 대개방하고, 최대 70%의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소셜 미디어로 소비자들에게 문구, 판촉, 생활용품 빅세일전을 꾸준히 홍보할 예정이며, 전시 참가 업체가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을 추첨으로 나누어줄 계획이다.

◇소비 촉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준비

문구생활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출 촉진, 대 소비자 홍보를 통한 내수 시장의 확대를 위해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1만5000명의 일반 관람객과 300만달러의 수출 상담을 통해 코로나에 따른 어려움을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SISOFAIR 2021은 11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개요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은 문구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협동 사업을 통한 조합원의 자주적인 경제 활동을 조장하기 위해 1962년 설립됐다. 한국 문구 산업이 국산화와 자급 단계에서 품질 향상과 수출 단계를 지나, 세계 일류 문구를 지향하기까지 문구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온 전국 1400여개 문구 제조 업계의 대표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s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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