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하는 의료진과 어려운 이웃 위해 우리 사과와 함께하는 온라인 응원 참여하세요

한국사과연합회, ‘2021 우리사과 소비촉진 온라인 응원 이벤트’ 진행

2021-12-23 11:10 출처: 한국사과연합회

한국사과연합회가 ‘2021 우리사과 소비촉진 온라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연말이다. 코로나19의 최일선에서 묵묵히 애쓰고 있는 의료진에게는 더 큰 응원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또한 추운 겨울을 힘들게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과 주변에 대한 관심도 절실하다.

한국사과연합회(회장 박철선)는 우리 사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응원 메시지를 모아 대한민국 의료진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2021 우리사과 소비촉진 온라인 응원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대한의사협회와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세척사과 3만 개를 전달할 예정이다.

‘2021 우리사과 소비촉진 온라인 응원 이벤트’는 17일부터 시작해 27일까지 계속되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의료진, 어려운 이웃, 우리 사과 농가 등을 응원하는 글을 작성해 자신의 SNS에 행사 배너를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공유한 게시글 URL을 네이버 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 시 ‘의료진덕분에’, ‘사과 농가’, ‘나눔’ 등과 같은 해시태그도 덧붙여야 한다.

참여 인원이 많을수록 기부도 늘어나게 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주어진다. 50명에게는 우리사과 1박스, 30명에게는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30일이다. 당첨자는 참여 시 기재한 전화번호로 개별 연락된다.

환절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우리 사과는 피로 회복을 돕고 겨울철에 부족하기 쉬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 준다. 특히 면역력을 지키는데 필수적인 영양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우리 사과를 전하는 기부와 나눔은 더욱 든든한 응원 메시지가 될 것이다.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자.

한국사과연합회 개요

한국사과연합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승인한 전국 단위 사과 품목 대표 조직이다. 한국사과연합회의 주요 사업 내용으로는 △WTO, FTA 등 농산물 시장 개방 확대 △농업 환경 변화에 대응한 고품질 사과 생산 △사과 산업 발전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k-apple.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