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월드 오브 케어’ 통한 ESG 약속 및 이니셔티브 진행 상황 공유

온실가스 배출 감축 위한 2030년 과학 기반 목표 및 2025년 DE&I 목표 달성 위해 노력

2022-07-15 14:30 출처: Hyatt Hotel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H)

시카고--(뉴스와이어)--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Hyatt Hotel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H)이 자사 환경·사회·지배 구조(ESG) 플랫폼인 ’월드 오브 케어(World of Care)’ 전반의 진행 상황을 알리기 위해 회사가 지구, 사람, 책임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배려를 어떻게 실천하는지를 담은 ’2021 월드 오브 케어 주요 사항(World of Care Highlights)’과 ’다양성·형평성·포용성 보고서(DE&I Report)’를 14일 발표했다.

마거릿 이건(Margaret Egan) 하얏트 수석 부사장 겸 법률 고문은 ”사람들이 최선의 상태일 수 있도록 보살피는 것은 하얏트가 65년간 이어 온 역사의 핵심”이라며 “우리는 월드 오브 케어를 통해 더욱 지속 가능한 세상과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할 책임과 기회를 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의 환경 프레임워크 및 ’변화는 여기서 시작(Change Starts Here)’ 캠페인의 목표 등 주요 ESG 약속의 달성을 주도함으로써 산업, 사회 및 지구에 필요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꾸준한 행동과 개선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하얏트, 다양성을 보여주는 대표 인력 채용

지난해 첫 DE&I 보고서에 이어 하얏트의 2021년 인력 다양성 데이터(2021 workforce diversity data)에 따르면 미국의 직원 전체에 유색 인종 대표성이 높아졌으며 동료, 관리자 및 리더들 중 거의 모든 직원 속 인종 및 민족 구성 다양성이 더 증가했다. 하얏트는 매년 진행 상황을 공유하겠다는 약속은 더 다양하고 평등하며 포용적 환경으로의 개선 수준을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이다.

하얏트는 변화는 여기서 시작 캠페인에서 약속한 고용, 지원 및 협력 대상을 요약한 2025 DE&I 목표 달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또 공급망 전체에서 공급업체 대표의 다양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2021년에 220개 신규 흑인 대표 공급업체와 계약을 맺었고 앞으로도 상황을 더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예를 들어, ’JdV by Hyatt’의 브랜드인 리바이벌 볼티모어(Revival Baltimore)는 흑인이 소유한 블랙 에이커즈 로스터리(Black Acres Roastery)와 협력해 모든 호텔 객실과 호텔 구내 커피숍인 데이셔리(Dashery)에 커피를 공급하고 있으며 하얏트 센트릭 더 파이크 롱 비치(Hyatt Centric The Pike Long Beach)의 워터크래프트 라운지(Watercraft Lounge)에는 흑인 소유 주류 업체인 크라운즈 앤 홉스(Crowns & Hops)가 입점했다.

말라이카 마이어스(Malaika Myers) 하얏트 최고 인사 책임자(CHRO)는 ”우리는 직원들이 세계 어디에 있든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소속감의 힘을 믿는다”며 ”이해와 배려의 세상을 만들겠다는 하얏트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전 사업부에서 DE&I를 최우선순위에 두고 목표를 향해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얏트, 인신매매 생존자 기금 마련을 위한 기부 발표

하얏트 호텔 재단(Hyatt Hotels Foundation)은 인신 매매 방지 및 생존자 지원을 위한 호텔 업계의 꾸준한 노력을 확대하고자 미국 호텔 및 숙박 협회(AHLA)와 공동으로 ’인신매매 근절을 위한 생존자 기금(No Room for Trafficking Survivors Fund)’을 출범하기 위해 50만달러를 기부했다. ’생존자 기금’은 하얏트의 기부금과 업계의 추가 지원을 기반으로 지역 단체가 생존자 참여 및 후원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자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단기적이고 기본적인 보조금에서 자립을 통해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하는 직업 관련 지원까지 다양하게 이뤄질 전망이다.

하얏트, 기후 행동 노력 동참

하얏트는 기후 변화 및 수자원 보존, 폐기물 및 순환성, 책임 있는 소싱 및 번영하는 목적지(thriving destinations) 등의 영역에 초점을 둔 환경 프레임워크를 실천하기 위한 노력 중 하나로 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달성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얏트는 2021년에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2030년 과학 기반 목표’에 대해 과학 기반 목표 이니셔티브(SBTi)로부터 승인받았다. 하얏트의 목표에는 2025년까지 스코프(Scope) 1 및 2 배출량 감축, 주요 공급업체의 참여를 유도하는 과학 기반 목표 설정, 추가적인 스코프 3 배출량 감축 등이 포함돼 있다.

하얏트는 에너지 보존, 효율적인 기술, 건물 자동화 시스템 구축, 지속 가능한 설계 요건 개선 등에 중점을 둔 과학 기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계속 홍보하고 있다. 앞으로도 하얏트 리젠시 암스테르담 및 하얏트 리젠시 피닉스 등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거나 100% 재생 가능 전력을 사용하는 호텔의 수를 늘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 아릴라 빌라 울루와투(Alila Villas Uluwatu)의 현지 지속 가능성 실험실을 통해 보여주듯이 하얏트가 현지에서 이어가는 노력도 중요하다.

하얏트의 ESG 목표 달성을 위한 하얏트의 노력과 진행 상황은 홈페이지(Hyatt.com/WorldofCare)를 방문하거나 ‘2021년 월드 오브 케어‘ 주요 내용, ‘2021년 DE&I 보고서’, ‘2021년 GRI 인덱스’를 참조하면 된다.

이 자료에서 언급된 ‘하얏트’는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 및/또는 1개 이상의 계열사를 지칭하기 위해 편의상 사용됐다.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Hyatt Hotels Corporation) 개요

시카고에 본사를 둔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Hyatt Hotels Corporation)은 투숙객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돌본다는 목적을 위해 정진하는 세계적 호텔 기업이다. 2022년 3월 31일 현재 하얏트 호텔의 포트폴리오에는 6개 대륙 71개국에 자리한 1150여개 호텔과 올인클루시브 자산이 포함돼 있다. 제공 브랜드에는 파크 하얏트(Park Hyatt®), 미라발(Miraval®), 그랜드 하얏트(Grand Hyatt®), 에이릴라(Alila®), 안다즈(Andaz®), 디언바운드컬렉션 바이 하얏트(The Unbound Collection by Hyatt®), 데스티네이션 바이 하얏트(Destination by Hyatt™),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 하얏트(Hyatt®), 하얏트 지바(Hyatt Ziva™), 하얏트 질라라(Hyatt Zilara™), 톰슨 호텔(Thompson Hotels®), 하얏트 센트릭(Hyatt Centric®), 캡션 바이 하얏트(Caption by Hyatt), JdV 바이 하얏트(JdV by Hyatt™), 하얏트 하우스(Hyatt House®), 하얏트 플레이스(Hyatt Place®), 유어코브(UrCove), 하얏트 레지던스 클럽(Hyatt Residence Club®) 브랜드와 시크리트 리조트앤드스파(Secrets® Resorts & Spas), 드림스 리조트앤드스파(Dreams® Resorts & Spas), 브레스리스 리조트앤드스파(Breathless Resorts & Spas®), 조에트리 웰니스앤스파 리조트(Zoëtry® Wellness & Spa Resorts), 비비드 호텔앤드리조트(Vivid Hotels & Resorts®), 알루아 호텔앤리조트(Alua Hotels & Resorts®), 선스케이프 리조트앤스파(Sunscape® Resorts & Spas) 등 AMR 컬렉션(AMR™ Collection) 산하 리조트 및 호텔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회사 계열사들은 월드오브하얏트(World of Hyatt®) 로열티 프로그램, ALG베케이션즈(ALG Vacations®), 언리미티드 베케이션 클럽(Unlimited Vacation Club®), 암스타 DMC(Amstar DMC) 여행지 관리 서비스, 트리셉트 솔루션(Trisept Solutions®) 기술 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hyat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30059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