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목재 기반 특수 섬유 생산 업체 렌징, 모조품 방지·고객 보호 위해 Red Points와 파트너십 체결

Red Points와 협력으로 투명성에 대한 소비자의 높아지는 기대치 충족하고 상표권 보호의 렌징 의지 강조
가치 사슬의 투명성 높이기 위해 실질적 노력하는 렌징 고객과 파트너의 이익 보호
섬유부터 최종 제품까지 진품 여부 검증하는 렌징의 전반적인 브랜드 보호 노력 강화

2022-08-02 11:53 출처: 렌징 (비엔나증권거래소 LNZ)

렌징의 E-브랜딩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목재 기반 특수 섬유 분야의 세계적인 생산업체 렌징 그룹(Lenzing Group)이 온라인 지적재산권 침해 감지 및 제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Red Points와 파트너십을 맺고, 렌징의 기존 브랜드 보호 노력을 세계적으로 강화, 24시간 브랜드 모니터링 서비스를 지원한다.

렌징의 섬유 브랜드인 TENCEL™, LENZING™, ECOVERO™는 물론 부직포 브랜드인 VEOCEL™은 전 세계적으로 업계 파트너 및 고객의 광범위한 수요를 계속 창출하고 있다. 이로 인해 회사 상표를 보호하고, 온라인에서 브랜드의 존재감을 완전히 노출하는 것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

렌징AG의 글로벌 마케팅 및 브랜딩 담당 부사장인 해롤드 베그호스트(Harold Weghorst)는 “브랜드 보호는 언제나 렌징의 최우선 과제다. 그 목적은 불법 복제 및 침해 문제를 방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공급망과 브랜드 파트너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기도 하다”며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최종적으로 소비자가 지속 가능성의 측면에서 더 큰 가치를 얻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검증, 인증 및 라이선스 부여를 통해 가치 사슬 전반에서 파트너사와 소비자가 완제품에서 렌징 섬유의 진위 여부를 확신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렌징의 파트너 및 소비자 이익 보호

Red Points는 렌징이 온라인에서 상표와 모조품에 대한 무단 사용을 모니터링하고, 제거하도록 지원하는 이상적인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인공지능(AI)을 이용해 렌징 상표에 대한 지적재산권 침해를 높은 정확성과 효율성으로 자동 감지한다.

Red Points의 CMO인 세르기 가르시아(Sergi Garcia)는 “렌징과 제휴해 대규모로 온라인 모조품을 탐지하고, 제거할 수 있는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전 산업 분야에서 브랜드를 보호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다”며 “렌징과의 협업은 소비자들이 투명성을 더 중요시하고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이어 “Red Points 사명은 글로벌 소셜 미디어부터 NFT 마켓플레이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전자상거래 채널을 브랜드와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고 안전한 곳으로 만드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보호는 공급망의 투명성을 높이고, 회사의 높은 기준을 충족하는 정품 렌징 섬유를 구매하도록 해 렌징 파트너의 이익을 보호하려는 목적으로 취해진 렌징의 여러 선제적 조치 중 하나다.

2018년 렌징은 회사 고객, 리테일러 및 브랜드 파트너가 마케팅 자료에 상표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렌징E-브랜딩 서비스를 출시했다. 전 세계 파트너의 환영을 받은 이 플랫폼은 렌징의 섬유 추적 기능을 촉진하고, 고객이 효과적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패션, 섬유 및 부직포 부문에 지속적으로 가치를 제공해왔다.

렌징 브랜드 프로텍션(Lenzing Brand Protection)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렌징  그룹  주요  사항 및 수치  2021

-매출: 21.9억유로

-제품 용량: 114만5000 톤

-직원 수: 7958명

◇TENCEL™, VEOCEL™, LENZING™ ECOVERO™ 브랜드 소개

TENCEL™은 텍스타일 특수 제품 섬유 제품군을 취급하는 렌징 그룹(Lenzing Group)의 주력 브랜드다. TENCEL™ 브랜드는 1992년부터 업계 최초의 혁신적 기술과 환경친화적인 생산 공정을 통해 의류 및 가정용 텍스타일 부문에서 섬유 솔루션의 발전을 주도해 왔다. TENCEL™을 사용하는 제품 브랜드로는 TENCEL™ Active, TENCEL™ Denim, TENCEL™ Home, TENCEL™ Intimate, TENCEL™ Luxe 및 TENCEL™ for Footwear 등이 있다. 식물성 원료와 생분해성 품질을 갖춘 TENCEL™ 브랜드 모달 및 리오셀 섬유는 매끄럽고 오래 지속되는 부드러움으로 피부에 닿는 촉감이 좋고, 생생한 컬러감과 컬러 보존 기능이 뛰어나다.

VEOCEL™은 Lenzing Group의 대표적인 특수 부직포 브랜드다. 재생 가능한 원료인 목재에서 추출한 VEOCEL™은 매일 자연의 보살핌을 전달하며, 부직포 분야에서 지속 가능성과 편안함에 대한 업계 표준을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VEOCEL™ 브랜드는 VEOCEL™ Beauty, VEOCEL™ Body, VEOCEL™ Intimate 및 VEOCEL™ Surface 등 네 가지 브랜드 제품으로 분류된다. VEOCEL™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VEOCEL™ Lyocell 섬유와 VEOCEL™ 특수 비스코스 섬유가 포함되며,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연 주기에 완벽하게 통합된 환경적 균형을 유지한다. 모든 VEOCEL™ 브랜드 섬유는 식물성 재료로 청정 안전 생분해성 제품으로 인증을 받았으며, 환경을 고려한 생산 공정으로 제조됐다. 모든 표준 VEOCEL™ 섬유는 산업, 가정, 토양, 담수 및 해양 조건에서 퇴비화 가능성 및 생분해성 인증을 받아 원자재를 안전하게 분해해 자연으로 완전히 되돌릴 수 있다.

LENZING™ ECOVERO™ 브랜드 비스코스 섬유는 환경에 책임을 지는 비스코스의 새 업계 표준이다. 친환경 생산 공정을 사용해 인증된 재생 목재로 만든 Lenzing™ ECOVERO™ 섬유는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으로 보다 깨끗한 환경을 제공한다.

렌징 그룹(Lenzing Group) 개요

렌징 그룹(Lenzing Group)은 재생 가능한 원목 자재로 만든 특수 섬유의 환경친화적 생산을 표방한다. 업계 혁신 리더로서 렌징은 글로벌 섬유 및 부직포 제조업체의 파트너며, 많은 새로운 기술 개발을 주도하고 있다. 렌징 그룹의 고품질 섬유는 우아한 여성복부터 다용도 데님, 고성능 스포츠 의류까지 다양한 직물의 기반를 이루고 있다. 생분해성, 퇴비성, 변함없는 고품질로 렌징 섬유는 위생용품 및 농업에의 적용에도 매우 적합하다. 렌징 그룹의 사업 모델은 전통적인 섬유 생산 업체의 모델을 뛰어넘는다. 렌징은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가치 사슬을 따라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를 위한 부가가치를 창출한다. 렌징 그룹은 모든 원자재의 효율적인 활용과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섬유 부문을 폐쇄 루프 경제로 방향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렌징은 지구 온난화의 속도를 줄이고 파리 기후 협정과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그린 딜’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즉 탄소 제로 미래를 실현하기 위한 분명한 비전을 갖고 있다. TENCEL™, VEOCEL™, LENZING™, REFIBRA™, ECOVERO™, LENZING MODAL™, LENZING VISCOSE™, MICROMODAL™ and PROMODAL™은 Lenzing AG의  상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