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ora IP, 외국인 투자자 유치 위한 법적 절차 완료

2022-08-09 09:48 출처: Aurora IP

Aurora IP는 투자자들의 안전한 사업 환경을 보장하는 모든 법적 절차를 완료했다

하노이, 베트남--(뉴스와이어)--베트남 북부에서 새롭게 부상하는 프로젝트 중 하나인 Aurora IP가 완전하고 명확한 법적 절차를 완료하고 투자자를 위한 인프라 준비를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제조업을 중심으로 외국인 투자 자본이 지속해서 시장에 유입되면서 베트남 경제는 강한 회복세를 보인다. 이런 가운데 이 지역 산업 부동산 개발사들은 새로운 외자 진출을 맞이할 준비가 됐다.

베트남 기획투자부에 따르면 2022년 1분기 FDI는 44억2000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8% 증가했다. 베트남은 최근 Pham Binh Minh 부총리가 승인한 외국인 투자 협력 10개년 국가 전략으로 등록 외국인 투자 흐름 비중을 2021년~2025년 기간 70% 이상, 2026~2030년 기간 75% 이상으로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Aurora IP를 구축한 Cat Tuong Group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부동산 개발사 중 하나로 베트남의 FDI 전략에 이바지할 외자 유치의 길을 열고 있으며, 섬유 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함께 녹색 청정 지속 가능 섬유 산업 단지를 건설·개발하는 선구적 기업이다.

Aurora IP는 베트남에서 사업을 벌이는 외국계 기업에는 법적 절차가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잘 파악하고 있으며, 투자자들의 안전한 사업 환경을 보장하는 모든 법적 절차를 완료했다.

Aurora IP는 △투자등록증 △기업등록증 △환경영향평가 △토지 평탄화 및 보상 △재무적 의무 △필지별 토지 이용권증 △지하수 개발 등 사업의 법적 능력과 투명성을 입증하는 인허가를 모두 취득했다.

법적 절차 외에 인프라도 가동 준비를 마치고, 전 세계 투자자를 기다리고 있다.

Aurora IP는 토지 임대차계약 체결과 동시에 청정한 토지를 임차인에게 즉시 양도해 2차 투자자에게 발생하는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519.6헥타르 전 면적에 대한 부지 정지 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2021년에는 약 160헥타르의 Aurora IP의 상업용지에 대한 정지 작업이 완료됐다.

인력과 관련해 Aurora IP는 현지에서 고졸 혹은 기본 직업 훈련을 마친 근로자 1만 명,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21세~35세 사이 근로자 13만 명 등 두 가지 경로를 통해 인력을 공급받는다.

Aurora IP는 토지 임대 외에도 2차 투자자들의 투자 계획을 위한 유연성을 높여주는 주문형 공장 솔루션을 제공한다.

Cat Tuong Group CEO 겸 회장인 Tran Quoc Viet은 “(업계에서) 계속 앞서 나가려면 지속 가능한 개발이 핵심”이라며 “베트남을 투자처로 선택한 외국인 투자자들에게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투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인프라와 완전한 법적 문서를 마련했으며, 각종 절차 완료의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auroraip.v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