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뉴스와이어)--글로벌 인력 재배치 산업 분야의 리더인 WHR 글로벌(WHR Global)이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툴을 출시했다.
이 툴은 늘어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설계됐다. 새로 선보인 WHR 인사이츠(WHR Insights) 툴은 WHR 클라이언트 포털(WHR Client Portal)에 내장된 일련의 대화형 데이터 시각화 기능으로 각 고객의 재배치 프로그램, 복지, 정책 및 기타 KPI에 맞춰 설정할 수 있다. WHR 인사이츠는 직원 경비(가정용품 이송), 설문 조사 만족도, 정책 예외 적용, 개별적 구성 요소 등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한다.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공개되는 이 도구는 고객이 직원을 어디에 재배치할지, 주택 및 기타 복지를 어디까지 제공할지, 또 재배치나 업무 전환 중에 어떻게 직원에게 최상의 지원을 제공할지 등을 결정할 때 더 나은 선택을 내리도록 돕는다.
WHR 인사이츠에 대한 영상은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WHR 인사이츠를 이용해 모빌리티와 HR 팀은 재배치 및 업무 전환 과정 중 직원들에게 최상의 지원을 제공하고 직원 만족도·유지율을 향상함으로써 프로그램을 최적화할 수 있다. 데이터는 밤마다 새롭게 갱신되며,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열람할 수 있다.
WHR의 전략 이니셔티브 매니저 션 스룬(Sean Thrun)은 “WHR 인사이츠는 고객 기술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이다. 우리는 대화형 데이터 분석이 글로벌 모빌리티에서 예외가 아닌 기준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WHR 인사이츠로 모든 이해 당사자가 모빌리티 프로그램의 성공을 좌우하는,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며 “구매팀의 경우, 마스터 서비스 계약 건당 위험 요금을 계산할 때 다양성 경비 지출과 직원 만족도 등을 추적할 수 있다. 재무팀의 경우, 원가 중심점이나 부서별로 필터를 적용하고 엑셀에서 추가 수정이 즉시 가능하도록 데이터를 내보내 재배치 예산 전망치와 발생치를 조회할 수 있다. 모빌리티팀은 WHR이 미리 구축한 대시보드 템플릿에서 코어 플렉스 부품 활용, 가정용품만 이송하기, 예산 및 실제 비용 비교, 일시불, 정책 예외 적용, 실행, 직원 만족도 및 주택 매매 등 필요한 것을 고를 수 있다. 그런 뒤에 우리가 각 대시보드를 고객사 요청에 따라 프로그램, 정책, 조직 구조에 맞춰 다듬는다”고 말했다.
이어 “WHR 인사이츠를 통해 기업들은 직원과 조직 모두에 이로운 결정을 정보에 입각해 내릴 수 있고, 직원 유지율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오늘날처럼 경쟁적인 업계 지형에서 WHR 인사이츠와 같이 올바른 솔루션은 직원 재배치 문제에서 기업들에 전략적 우위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WHR Global 소개
WHR 글로벌(WHR Global)은 인력 재배치 관리를 전문으로 하며 고객이 주도하는 글로벌 비상장 기업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 구조와 자체 개발한 첨단 기술로 유명하다. WHR는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스위스 바젤, 싱가포르에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10여년간 100%의 고객 유지율을 달성한 WHR은 신뢰받는 글로벌 인력 재배치 서비스 제공사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WHR은 ‘어드밴싱 리브스 포워드(Advancing Lives Forward®)’ 그리고 ‘메이킹 더 컴플렉스 심플(Making the Complex Simple)’을 경영 비전과 열정으로 삼고 있다. WH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링크트인,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