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판매 1위 주방용품 WMF,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

3월 20일부터 7일간 네이버 리빙러빙데이 행사 진행…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냄비, 곰솥, 수저 세트 등 인기 품목 특가
3월 31일까지 WMF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 기념해 SNS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2023-03-20 08:00 출처: WMF

WMF 구르메플러스 냄비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네이버 기획전 특가 행사와 인스타그램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1853년 독일에서 설립된 WMF는 독일 주방용품 분야 판매 1위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WMF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은에 가장 가까운 아름답고 변치 않는 광택을 지닌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과 천연 미네랄 원재료와 강철을 결합한 혁신적인 ‘퓨전테크’ 소재의 냄비, 프라이팬, 압력솥 그리고 주방 소형가전 등 폭넓은 WMF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WMF는 3월 26일(일)까지 ‘네이버 리빙러빙데이’ 행사를 통해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냄비, 곰솥, 수저 세트 등 인기 품목을 특가 혜택으로 판매한다. WMF 크로마간은 1927년부터 사용하고 있는 고품질의 ‘18/10’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다. 은에 가장 가까운 아름답고 변치 않는 광택을 지닌 소재로 부식이 없고 산(acid)에 강하며, 자주 사용해도 최상의 상태를 유지한다. WMF가 세계 3대 철강회사인 독일 티센 크룹(Thyssen Krupp)이 공급하는 최상급 18/10 스테인리스 스틸을 세계 최초로 주방용품에 적용해 탄생했다.

이번 네이버 기획전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주요 제품으로는 ‘WMF 구르메플러스’ 냄비 4종 세트가 있다. 믿을 수 있는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WMF의 대표 냄비 중 하나다. 이외에도 ‘WMF 컴포트라인’ 냄비 4종 세트, ‘WMF 곰솥’, ‘WMF 크로마간 수저 세트 5인조’ 등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한 WMF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3월 31일(금)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WMF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의 ‘알림받기’ 설정을 완료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WMF 크로마간 비누’를 증정한다.

WMF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특가 행사 및 SNS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MF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WMF 소개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으로 전 세계 주부, 요리전문가,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70년간 이어온 WMF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오늘날 독일 No.1 주방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WMF는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일상의 모든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웹사이트: http://www.wmf.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