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x 모디보디®, 어떤 유니폼을 입든 그 날도 편안하게

당신은 게임에 집중하십시오. 새는 건 저희가 처리하겠습니다.

2023-05-17 13:30 출처: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와 흡수성 의류 브랜드인 모디보디(Modibodi®)가 베스트 셀링 생리 기간 속옷 제품군의 세 번째 제품을 출시한다(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뉴스와이어)--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와 흡수성 의류 브랜드인 모디보디(Modibodi®)가 베스트 셀링 생리 기간 속옷 제품군의 세 번째 제품을 출시한다. 이는 모디보디의 고유한 특허 기술과 푸마의 세계적 수준의 전문성을 결합한다.

흰색 또는 꼭 끼는 운동복 때문에 생리 중에 새지 않을까 걱정한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운동복을 입었을 때 일회용품의 날개나 줄이 보일까 봐 불안한 적이 있습니까?

선수들은 종종 생리 기간에도 계속 경기해야 한다. 오래된 스포츠 규정부터 국가대표 유니폼 규정 위반 벌금은 차치하고라도 경기 시 입어야 하는 유니폼은 매우 불편하고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곧 바뀔 것이다. 푸마 x 모디보디(PUMA x Modibodi) 생리 기간 속옷이 해답이다. 새로운 푸마 x 모디보디 생리 기간 속옷은 코트, 필드, 체육관 안팎에서 최대 보호와 성능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이다. 이 컬렉션은 신축성 있고 밀착감이 좋으면서 부드럽고 통기성 있는 직물과 모디바디의 폐쇄적 흡수성 라이닝을 결합해 누출, 땀 및 분비물에 강한 것이 입증됐다.

모디보디 홍보 대사이자 브리즈번 시티 FC 주장인 자밀라 라일리(Jamilla Riley)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생리 중에도 흰 유니폼을 입고 축구를 하는 선수로서, 그러한 상황이 야기할 수 있는 불편함과 불안함을 매우 잘 이해한다. 특히 어렸을 때는 더욱 그렇다. 새지는 않을까 조바심에 시간을 보내고 당면한 게임에 다시 집중하려면 모든 정신력을 끌어모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새로운 푸마 x 모디보디 생리 기간 속옷을 옹호하는 이유이다. 이 디자인은 스포츠웨어 시장에 절실히 필요한 혁신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생리 중인 신체를 보조해 새는 것에 대한 두려움 없이 경기하고 득점할 수 있게 돕는다. 생리 중에 경기하는 것이 이렇게 편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다. 이는 진정한 자유다!”

모디보디 디자인 및 혁신 이사인 채리사 랜햄(Charissa Lanham)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경쟁하는 동안 월경의 불편함을 없애고 선수들이 자신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세계를 보여주고 싶었다. 푸마와 협력해 안전한 보호를 위한 샘 방지 배리어 레이어를 포함, 모디보디의 세계 최초 특허 기술을 활용하는 다양한 생리 기간 속옷을 디자인했다. 이제 선수들은 생리가 아닌 게임에 집중할 수 있다.”

운동의 필수품인 푸마 x 모디보디 컬렉션은 빠르게 흡수되며 일회용 패드, 라이너, 탐폰의 필요성을 대체해 경기장에서 평화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매우 슬림하고 흡수성이 뛰어난 검은색 라이닝은 샘과 원치 않는 얼룩을 방지하도록 설계됐다. 운동복이나 스포츠 유니폼을 더럽히지 않고 최대 15ml(또는 탐폰 2~3개)를 흡수할 수 있는 3겹의 내장 기술이 특징이다.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각 디자인은 82% 재활용 소재로 제작됐으며, 경기하는 동안 타이트함을 유지하는 더 넓은 로고 허리 밴드와 공기 흐름을 극대화할 수 있는 통기 메시 측면 패널을 포함한다. 모디보디의 독점적인 모디파이어 기술(Modifier Technology™)은 수분과 땀을 흡수해 체액과 냄새를 차단하며 신선하고 건조한 느낌을 유지한다.

블랙·플래티넘 그레이와 블랙·그린의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양이 적은 날-중간 날부터 중간 날-많은 날까지의 흡수성 범위를 가진 3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있어 생리혈과 땀을 흡수하는 데 이상적이며 상쾌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한다.

푸마 x 모디보디 컬렉션은 온라인 https://www.modibod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마 x 모디보디 컬렉션은 일부 매장과 온라인 https://bit.ly/42ztp8lhttps://www.modibodi.com/ 에서 구매할 수 있다.

푸마 소개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75년 동안 푸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동선수를 위한 빠른 제품을 만들어 스포츠와 문화를 끊임없이 발전시켜 왔다. 푸마는 축구, 러닝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와 같은 범주에서 성능 및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하며,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력해 스포츠의 영향을 스트리트 문화와 패션에 소개한다. 푸마 그룹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스티치드(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0,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본사는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있다.

모디보디 소개

2013년부터 모디보디(Modibodi®)에는 하나의 목표가 있다. 속옷을 갈아입는 것만큼 쉽게 세상을 바꾸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간단한 사명을 실천해 고객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그때는 깨닫지 못했다.

인생을 바꾸는 것(Life-chagning)은 모디보디 고객이 가장 많이 듣는 말이다. 이는 해당 브랜드의 DNA에 짜인 언어이며 당사가 추진하는 작업의 중심에 자리한다. 모디보디®는 자신감을 형성 및 창조하고, 지구의 지속 가능성, 삶을 변화시키는 의류를 디자인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생리, 소변, 땀이나 분비물로부터 편안함을 제공하고 사람들이 더 편안하게 살 수 있게 하는 챔피언 대화 및 이니셔티브를 추진한다.

공감으로 설계되고 일회용 제품에 대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디보디는 독점적인 혁신과 특허 기술을 사용해 모든 디자인이 시장을 이끌 수 있게 전념하며 수십억 개의 일회용 위생 제품이 매립되는 것을 방지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01319/e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