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수도권 최고의 골프쇼 ‘제16회 더골프쇼 KOREA 시즌1’ 6월 8일 개최

제16회 더골프쇼 KOREA 시즌1, 수도권 골퍼 저격
6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2023-05-31 13:14 출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골프 박람회 ‘제16회 더골프쇼 KOREA 시즌1’을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2023년 전국구 골프 박람회 ‘더골프쇼’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세계적인 경기 불황의 침체 속에서 골프 시장 활성화와 수도권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제16회 더골프쇼 KOREA 시즌1’에 벌써 골퍼들의 관심이 남다르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는 더골프쇼는 전국구 유일의 골프 전문 박람회로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 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입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도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2023년 신제품과 함께 초보자/숙련자 관계없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 및 용품들이 전시될 예정으로, 무더운 여름으로 이어지는 골프 시즌을 준비하는 골프인들의 이목을 끌만한 새로운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클럽 브랜드별 신제품을 시타 해볼 기회가 주어진다. 핑, 미즈노, 야마하 등 유명 브랜드 클럽사의 시타 부스에서 직접 클럽을 경험해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스윙과 자세에 대해 궁금증을 푸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서 4595㎡의 규모로 개최되며, 단순히 보기만 하는 행사에서 벗어나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골프를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초보자들이 골프에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직접 체험하는 행사 및 평소에 스윙에 고민이 많은 골퍼가 스윙 분석을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있으며, 매일 선착순 경품으로 골프공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계획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다운로드한 ‘더골프쇼’ 전용 앱을 통해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3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일정 확인 및 무료입장 연결은 물론,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 마켓’ 등을 운영해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입장료는 3000원이며 이번 일산에서 개최하는 더골프쇼 박람회는 SBS골프가 후원하며, SBS골프 회원일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더골프쇼 홈페이지 또는 더골프쇼 전용 앱 다운로드 후 무료입장으로 연결하거나, SBS골프 홈페이지 또는 SBS골프 전용 앱 다운로드 후 회원 가입해 진행할 수 있다.

더골프쇼 주최사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2023년 MICE 산업과 골프 시장 그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자고 한다. 전국구 골프 박람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징적인 골프 박람회로 전시업체와 관람객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소개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캠핑 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캠핑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캠핑쇼라는 전시회 이름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