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고 에너지, 에너지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위한 데이터 기반 태양광 장비 관리 제공

100개국에서 매일 모니터링되는 2.5TWh 이상의 데이터를 통해 타이고 설치업체는 이제 모듈 수준까지 태양광 생산, 운영 및 수익에 대한 강력한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

2023-06-01 16:45 출처: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새로운 EI 플리트 매니저가 포함된 타이고 에너지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운영 및 유지 관리(O&M) 비용을 줄이고 시스템 성능과 수익을 증가시켜 설치 경험을 크게 향상한다(그래픽: 비즈니스 와이어)

캠벨,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태양광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NASDAQ: TYGO)(“타이고” 또는 “회사”)가 오늘 자사의 에너지 인텔리전스(EI) 플랫폼 자체 내의 새로운 차량 관리 경험인 타이고 EI 플리트 매니저(Fleet Manager) 출시를 발표했다.

타이고는 에너지 데이터를 활용하고 설치자 경험을 개선하는 능력을 동시에 확장함에 따라 차량에서 모듈 수준까지 풍부하고 실행 가능한 시스템 성능 데이터를 제공하는 강력한 대화형 대시보드와 함께 차량 관리 기능을 추가하고 있다. 새로운 EI 플리트 매니저가 포함된 타이고 에너지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운영 및 유지 관리(O&M) 비용을 줄이고 시스템 성능과 수익을 증가시켜 설치 경험을 크게 향상하도록 구축되었다.

EI 플리트 매니저는 태양광 설치업체에 모든 규모의 태양광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를 제공한다. 배치 및 커미셔닝 데이터에 대한 정교한 통찰력, 문제 해결 자동화 및 강력한 결함 분석 기능을 통해 태양광 설치자는 현재 상태를 확인하고 배치된 장치의 자세한 이력을 검토할 수 있다. EI 플리트 매니저를 통해 운영자는 포괄적인 대시보드를 통해 관리하는 시스템에서 생성된 데이터 스트림에서 추세를 파악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추출할 수 있다. 태양광 발전소의 크기는 서로 다르고 지원 일정도 다양하기 때문에 타이고 EI 플리트 매니저를 사용하면 장비 유형, 위치, 크기 또는 상태와 같은 공통 속성별로 시스템을 맞춤형으로 그룹화할 수 있다.

타이고의 소프트웨어 수석 부사장인 아치 로부스오프(Archie Roboostoff)는 “태양광 설치업체의 설치 기반이 증가함에 따라 설치자들은 필연적으로 태양광 차량 관리자가 되어야 하고 정교한 에너지 및 장비 분석에 대한 액세스가 필수적으로 되었다. 이 타이고 기술 스택의 확장은 에너지 수요에서 모듈 수준 보고 및 실행 가능한 통찰력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데이터 세트를 변환한다.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고객 시스템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설치자는 EI 플리트 매니저를 사용하여 모니터링되는 모든 태양광 자산의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영을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타이고 EI 플리트 매니저는 실행 가능한 항목을 높이고 경보 피로도를 줄이며 설치자에게 플릿의 모든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중요한 운영, 생산 및 소비 데이터를 추적하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데이터 시각화를 제공한다. 보류 중인 설치 및 진행 중인 설치에 대한 가시성에서 포괄적인 시스템 및 생산 상태 표시기에 이르기까지 EI 플리트 매니저는 시스템 진단과 배치된 태양광 시스템에 대한 12개 이상의 중요한 상태 및 성능 지표에 대한 심층적인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이러한 수준의 가시성을 통해 타이고 EI 플리트 매니저를 사용하면 시스템 수준에서 모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벤더의 장치에서 완화 조치를 쉽고 빠르게 찾아내고 배포할 수 있다.

타이고 에너지 최고경영자인 즈비 알론(Zvi Alon)은 “타이고 EI 플리트 매니저는 일반적인 태양광 모니터링 도구에서 제공하는 일반적인 생산 데이터를 훨씬 뛰어넘어 이름에 걸맞은 최초의 태양광 차량 관리 시스템이다. EI 플리트 매니저는 점점 더 많은 관련 데이터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타이고 에너지가 장비와 사이트를 고유한 방식으로 그룹화할 수 있도록 하여 회사와 고객이 운영을 모니터링하고 전반적인 성능을 개선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라고 말했다.

타이고 EI 플리트 매니저는 주거용, 상업용 및 산업용 태양열 배치를 포함한 모든 시스템 규모와 대규모 멀티 시스템 차량에서 개별 시스템, 모듈 수준까지 사용 사례를 지원한다. 새로운 타이고 EI 플리트 매니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타이고 계정 관리자와 함께 데모 일정을 잡으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tigoenergy.com/contacts

타이고 에너지 소개

2007년에 설립된 타이고(NASDAQ: TYGO)는 주거용, 상업용 및 유틸리티 규모의 태양열 시스템의 안전성을 향상하고 에너지 수율을 높이며 운영 비용을 낮추는 스마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개발 및 제조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이다. 타이고는 고급 에너지 모니터링 및 제어를 위해 플렉스 MLPE(Flex Module Level Power Electronics 및 태양광 최적화 기술을 지능형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기능과 결합한다. 타이고 MLPE 제품은 성능을 극대화하고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며 모듈 수준에서 코드가 필요한 신속한 정지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또한 주거용 태양광 플러스 스토리지 시장을 위한 인버터 및 배터리 스토리지 시스템과 같은 제품을 개발하고 제조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www.tigoenergy.com)을 방문하여 알아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10264/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