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치드, 애스턴마틴 아람코 카그너전트 Formula One® 팀과 공식 머천다이즈 파트너 계약 체결

2023-06-08 13:55 출처: PUMA and stichd

글로벌 라이선싱 파트너인 스티치드(stichd)는 애스턴 마틴 아람코 카그너전트 Formula One® 팀(Aston Martin Aramco Cognizant Formula One® Team, AMF1 팀)과 2024년부터 그룹의 팬웨어 제품을 디자인, 생산 및 배포할 독점권을 부여받는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

스헤르토겐보스, 네덜란드 및 실버스톤--(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선싱 파트너인 스티치드(stichd)는 애스턴 마틴 아람코 카그너전트 Formula One® 팀(Aston Martin Aramco Cognizant Formula One® Team, AMF1 팀)과 2024년부터 그룹의 팬웨어 제품을 디자인, 생산 및 배포할 독점권을 부여받는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

푸마 그룹(PUMA Group)에 속한 스티치드는 여러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에서 AMF1 팀의 남성, 여성, 아동용 브랜드 의류 및 액세서리를 판매할 수 있는 글로벌 유통 권한을 얻게 된다. 또한 팀의 공식 전자상거래 파트너도 될 예정이다.

스티치드의 최고경영자인 니나 닉스(Nina Nix)는 “AMF1 팀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F1®과 애스턴 마틴이 계속 추진력을 키워가면서 우리는 이 열정을 유행을 앞서가는 의류와 액세서리로 해석해 낼 준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AMF1 팀과 함께 이 일을 할 것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라이선스가 부여된 팬웨어 및 라이프스타일 의류뿐만 아니라 레그웨어, 바디웨어 및 수영복을 판매하는 회사인 스티치드는 AMF1 팀의 머천다이즈를 amf1.com, 퓨얼 포 팬스(Fuel for Fans) 온라인 매장, 기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AMF1 팀 커머셜 및 마케팅 담당 이사인 제퍼슨 슬랙(Jefferson Slack)은 “팬들의 열정과 강렬함이 진짜 느껴진다. 올해는 특히 팀의 온 트랙 성적이 향상되면서 관중이 크게 증가했다. 팀으로서 우리가 하는 많은 일은 팬층에 놀라움과 즐거움을 주는 방향을 향한다. 모든 사람에게 공식 팬웨어를 제공하기 위해 스티치드와 협력하는 것은 환상적인 기회이며, 내년 첫 컬렉션에서 긴밀히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4년부터 스티치드는 모든 Formula One® 레이스 위켄드에 팬 리테일 스토어를 운영할 독점권도 갖게 된다. 이 스토어에서 스티치드는 Formula One® 제품은 물론 팀 레플리카, 팬웨어, 그리고 AMF1 팬웨어, 팀웨어, 드라이버 스페셜 및 팀 키트의 레플리카 버전을 포함한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을 판매할 예정이다.

스티치드의 모회사인 푸마는 Formula One® 및 기타 모터스포츠 시리즈의 드라이버를 위한 레이스 장비, 팀웨어 및 머천다이즈 제품의 선두 공급업체이다.

스티치드와 AMF1의 새로운 파트너십의 첫 제품은 2024 FIA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Formula One World Championship) 시즌이 시작할 때 제공될 예정이다.

스티치드 소개

스티치드는 네덜란드 스헤르토겐보스에 본사를 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파트너이다. 7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이 회사의 현재 브랜드 파트너에는 푸마, 토미 힐피거(Tommy Hilfiger), 리바이스(Levi’s), 헤드(Head),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 원 팀(Mercedes-AMG Petronas Formula One Team), 스쿠데리아 페라리(Scuderia Ferrari), 포르쉐 모토스포츠(Porsche Motorsport), 아이르통 세나(Ayrton Senna), 포뮬러 원(Formula 1), 포뮬러 E(Formula E), BMW 라이프스타일 앤 모터스포츠(BMW Lifestyle and Motorsport), 맨체스터 시티 풋볼 클럽(Manchester City Football Club) 등이 있다. 브랜드 양말과 속옷부터 패셔너블한 수영복, 팬웨어, 라이프스타일 의류 및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스티치드는 모든 사람에게 보편적이고 개성 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 스티치드에서는 제품을 많은 사람에게 친밀하고 사랑받는 겸손한 히어로로 본다. 다양한 글로벌 A급 브랜드와 제휴함으로써 스티치드는 전 세계 고객을 위한 뛰어난 제품을 만들며, 사람들이 좋아하는 제품을 만드는 동시에 여러 브랜드와 시장을 이해하는 균형이 돋보인다. ‘의식 있게 편의를 만들다(Consciously Craft Convenience)’라는 사명을 가진 스티치드는 꾸준히 혁신하며 패션 필수품, 팬웨어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리더 자리를 지키고 있다. 웹페이지: www.stichd.com

애스턴 마틴 아람코 카그너전트 Formula One® 팀 소개

전설적인 애스턴 마틴 브랜드는 1959년 포뮬러 원에서 첫 레이스를 치르고, 2021년 캐나다 기업가 로렌스 스트롤(Lawrence Stroll)의 리더십 아래 다시 돌아왔다. 가슴에 열정을 품은 사람들로 구성된 팀과 더블 세계 챔피언 페르난도 알론소(Fernando Alonso)와 캐나다의 랜스 스트롤(Lance Stroll)을 포함한 재능있는 드라이버 스쿼드를 갖춘 풍부한 유산과 신선한 관점을 모두 갖춘 팀이다. 협력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와 함께 실버스톤에 연고를 둔 이 팀은 질서를 뒤흔들고 가장 어려운 경쟁을 하겠다는 결단으로 스포츠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tichd.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