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아이 ‘페달 블랙박스 Alpha 3X’ 사전 예약 이벤트 성공적 마무리

2024-04-02 10:00 출처: 지넷시스템

드림아이(지넷시스템)는 2024년 새로운 3채널 급발진 대비 ‘페달 블랙박스 Alpha 3X’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진행됐으며, 이를 통해 Alpha 3X의 초도 물량 5000대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완판됐다고 발표했다

눈이 내리는 날이라도 명확하게 보이는 드림아이 3채널 블랙박스 알파3X 3채널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지넷시스템의 블랙박스 브랜드 드림아이가 2024년 새로운 3채널 급발진 대비 페달 블랙박스 ‘Alpha 3X’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드림아이는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진행됐으며, Alpha 3X의 초도 물량 5000대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Alpha 3X 출시를 기대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드림아이는 이벤트를 통해 Alpha 3X의 주요 기능과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미리 알릴 수 있었으며,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됐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Alpha 3X를 직접 사용해 보고 그 효과를 체감할 기회를 제공했다.

드림아이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의 성공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 개발에 힘쓸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Alpha 3X는 차량 급발진 사고를 예방하고, 더 안전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드림아이의 노력의 결정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드림아이는 이 같은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안전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드림아이는 사전 예약 이벤트의 특전(휴대용 스프레이드 미니 소화기, 스마트폰 연동을 간편하게 해주는 Wi-Fi 기능 증정)을 이번 달 4월까지 추가로 연장해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Alpha 3X 리뷰왕 대상으로 ‘드림아이 X 한문철블랙박스 EDITION’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드림아이 공식 스마트 스토어, 쿠팡, 티몬, 롯데홈쇼핑, 롯데온, 11번가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Alpha 3X 특징

Alpha 3X(알파 3X)는 급발진 사고가 발생했을 때 브레이크를 밟았는지 증명할 수 있으며, 사고 영상과 데이터를 더 정확하게 분석해 사고 원인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3채널 동시촬영 급발진대비 페달블랙박스다.

Alpha 3X는 3.5인치 터치 스크린 LCD와 넓은 140도 시야각으로 페달 및 다양한 환경 요소를 촬영할 수 있어 더 확실한 증명이 가능하며 나이트 비전(NIGHT VISION) 기술 탑재로 어두운 환경이나 야간에서도 선명한 촬영이 가능해 해당 환경에서 주행 시 운전자의 안전을 보장한다. 또한 JDR SYSTEM*을 통해 삭제된 영상을 복구할 수 있으며 사고 발생 순간까지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JDR SYSTEM : 블랙박스 내부에서 사고 영상이 누락되지 않도록 하는 드림아이의 특허기술.

지넷시스템 소개

지넷시스템은 블랙박스 업계 중 유일하게 자체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개발·제조·유통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8년 차량용 블랙박스 출시 이후 미국, 일본, 유럽 등으로 수출하며 차량용 블랙박스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한 기업이다.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년 혁신적인 급발진 블랙박스, 화물차 블랙박스, AI 블랙박스 등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